한국콜마, ‘어린이동산’ 기증 이벤트 동참

입력 : 2019-04-18 17:49 수정 : 2019-05-03 10:57

지역아동센터·초등학교에 1년 동안 매월 100부씩 보내

어린이날 맞이 본사 이벤트
 


5월 가정의 달과 제97회 어린이날을 앞두고 농민신문사가 발행하는 어린이 종합교양지인 <어린이동산> 기증이 이어지고 있다.

화장품·의약품 제조업체인 한국콜마는 경기 여주와 세종시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경북 청송의 초등학교에 1년 동안 <어린이동산>을 매월 100부씩 기증하기로 했다. 이들 지역은 한국콜마의 연수원과 연구원 등이 있는 곳으로, 한국콜마는 3년째 <어린이동산>을 기증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사회공헌 차원에서 <어린이동산>을 보내기로 했다”고 말했다.

<농민신문> 편집자문위원이기도 한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사진)은 “어린이들이 마음 놓고 볼 수 있는 어린이 교양지가 드문 현실에서 40년 가까이 발행해온 <어린이동산>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동반자’라는 우리 회사의 비전과 닮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민신문사는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어린이동산> 기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녀가 다니는 초등학교나 자신이 다녔던 초등학교 등에 <어린이동산>을 기증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며, 대량 기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민지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