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맞아 우리농산물·이불세트로 ‘온정’ 나눠

입력 : 2021-09-15 00:00
01010100201.20210915.001316114.02.jpg
13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열린 ‘한가위 사랑나눔 기부’ 행사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가운데)과 이재식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맨 오른쪽), 하승봉 농민신문사장(맨 왼쪽)이 김호규 구세군서울후생원장(왼쪽 네번째)에게 농산물과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희철 기자 photolee@nongmin.com

농협, 구세군서울후생원에

 

농협이 한가위를 맞아 구세군서울후생원에 우리농산물과 이불세트 등을 전달하며 나눔활동을 펼쳤다. 특히 원생들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거쳐 꼭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의 기부를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농협중앙회는 13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한가위 사랑나눔 기부’ 행사를 갖고 이불세트와 사과·배·멜론 등의 과일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이재식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 하승봉 농민신문사장 등이 참석했다.

농협은 이번 기부에 앞서 원생들을 대상으로 꼭 필요한 물품을 사전에 조사해 이를 바탕으로 기부물품을 구성했다. 구세군서울후생원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돌봄시설로 현재 60여명이 생활하고 있다. 농협은 2015년부터 매년 명절·기념일마다 선물·성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 회장은 “한가위를 맞아 아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채워주고자 이불세트 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농협은 농민과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사회공헌활동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더욱 내실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김해대 기자 hdae@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