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돼지고기·양파·마늘 많이 드세요”

입력 : 2019-08-19 00:00
농협은 14일 돼지고기·양파·마늘 소비촉진행사를 농협중앙회 본관 식당에서 열었다. 행사에 참석한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맨 앞줄 오른쪽부터 시계반대 방향으로), 김원석 〃 농업경제대표, 이상용 대구경북양돈농협 조합장이 농협중앙회 직원들에게 양파·마늘·돼지고기 요리를 나눠주며 적극적인 소비를 당부하고 있다. 이희철 기자

농협경제지주 캠페인
 



“맛있는 국내산 돼지고기·양파·마늘 많이 드세요.”

농협경제지주는 14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구내식당에서 ‘돼지고기와 양파·마늘 먹고 농가소득 더하고 건강 더하기’ 캠페인을 펼쳤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국양파산업연합회·한국마늘산업연합회가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돼지고기와 양파·마늘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농협경제지주는 돼지수육·돼지불고기·양파김치·마늘통구이 등 1500인분의 요리를 준비했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는 “양파·마늘 가격하락으로 농가 근심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면서 “특판행사와 캠페인 등 활발한 소비촉진 홍보를 펼쳐 가격 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환 축산경제대표는 “가격하락으로 시름하는 농민들의 마음을 임직원 모두가 통감해야 할 때”라며 “국내산 농축산물을 애용해 농민들에게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문희 기자 mooni@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