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로 보는 기념식] 한국농업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입력 : 2019-08-19 00:00

농민신문 창간 55주년·NBS한국농업방송 개국 1주년 기념식



13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농민신문> 창간 55주년과 NBS한국농업방송(이하 NBS) 개국 1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기념식에는 여야 의원, 정부 주요 인사, 농민, 농협 임직원, 농업계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해 <농민신문>과 NBS의 생일을 축하했다. 참석자들은 <농민신문>과 NBS가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한국 농업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길 한마음으로 염원했다. 기념식 순간순간을 사진으로 포착했다.

기념식장을 가득 메운 500여명의 참석자들이 문재인 대통령의 축하메시지를 듣고 나서 박수를 치고 있다.
‘농민신문’과 NBS한국농업방송이 걸어온 길을 비롯해 다양한 영상을 지켜본 주요 인사들이 따뜻한 박수를 건네고 있다.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이 기념식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김병원 농협회장(오른쪽부터), 정운천 바른미래당 의원,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의원, 이상욱 농민신문사장 등이 기념식 부대행사로 열린 제28회 농업인 서예대전 수상작품 전시회를 둘러보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선 제28회 농업인 서예대전 수상자, 제36회 영농·생활수기 당선자, ‘농민신문’과 NBS한국농업방송의 발전에 기여한 각계 인사, 신문 보급 우수사무소 등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사진취재팀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