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제주 감귤로 여름을 상큼하게!”

입력 : 2022-06-30 17:46

‘제주여름 하우스감귤 건강쌩쌩 페스티벌’ 개최 

HNSX.20220630.001340588.02.jpg
‘제주여름 하우스감귤 건강쌩쌩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제주농협지역본부.

본격적인 제주 하우스감귤 성출하기를 맞아 하우스감귤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가 열린다.

도와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 제주감귤연합회(회장 김문일ㆍ서귀포 남원농협 조합장)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제주여름 하우스감귤 건강쌩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와 대형마트를 비롯해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온ㆍ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선 할인과 특판행사 등 소비촉진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판매 목표물량은 모두 500t이다.

또 TV, 인기 유튜버 제휴 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광고와 홍보 활동을 추진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겠다는 구상이다.

김문일 회장은 “다채로운 판촉행사로 제주 하우스감귤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알려 여름 대표 과일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 변화에 걸맞은 판로 다변화와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심재웅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