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제농협, 창립 50주년에 종합청사 ‘문 활짝’

입력 : 2019-03-20 00:00
경기 고양 벽제농협 종합청사 준공식에 참석한 심상정 정의당 의원(왼쪽 앞줄 세번째부터)과 김병원 농협회장, 이승엽 조합장(오른쪽 앞줄 첫번째) 등이 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 중인 농산물을 들어보고 있다.

벽제농협 18일 기념행사 개최

로컬푸드직매장과 레스토랑 금융창구·식품가공실 등 갖춰

 

경기 고양 벽제농협(조합장 이승엽)이 18일 종합청사 준공식과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심상정 정의당 의원(경기 고양갑)과 이봉운 고양시 부시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김병원 농협회장, 농협중앙회 여원구 이사(양평 양서농협 조합장)와 이종근 이사(부천원예농협 조합장), 이상욱 농민신문사장, 남창현 경기농협지역본부장, 조합원, 지역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종합청사는 대지면적 6315㎡(1910평)에 연면적 4828㎡(1460평) 규모의 지상 5층 건물로, 로컬푸드직매장과 금융점포, 경제 및 교육지원 시설 등이 들어섰다. 아울러 880㎡(266평) 규모의 별관에는 로컬푸드레스토랑과 떡가공실·식품가공실·체험장이 자리 잡았다.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불출마해 46년의 농협생활을 마감한 이승엽 조합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 조합원들의 숙원사업이던 종합청사를 준공하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벽제농협과 조합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원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창립 50주년과 새 청사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고양지역 농민들이 1등 농민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양=김은암 기자, 이형묵 객원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