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농가 돕기 위해 소비확대 고객 사은행사 열어

입력 : 2018-07-04 00:00
농협경제지주 최호달 반여공판장장(맨 오른쪽부터), 서상진 부산공판장장, 박학주 부산농협지역본부장, 정현섭 NH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장이 농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파를 나눠주고 있다.

부산농협, 창녕 양파 14t 구매
 


“양파 재배농가 힘내세요.”

부산농협지역본부(본부장 박학주)는 6월26~27일 이틀간 NH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본부장 정현섭) 소속 62개 영업점에서 ‘양파 소비확대를 위한 고객 사은행사’를 열었다.

부산농협은 생산량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농가를 돕는 차원에서 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 농협경제지주 부산공판장(장장 서상진)·반여공판장(장장 최호달)과 협력해 경남 창녕지역 햇양파 1.7㎏들이 8200망(14t)을 구입했다.

부산영업본부는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양파 한망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소비촉진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박학주 본부장은 “농민들이 정성껏 가꾼 농산물이 제값을 받아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마련했다”며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신선한 국산 햇양파를 적극 애용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노현숙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