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산물 큰잔치서 이웃돕기 나눔바자회

입력 : 2017-10-13 00:00

구성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
 

먹거리장터를 찾은 최진흥 경기 용인 구성농협 조합장(왼쪽 세번째)이 홍종락 용인시의회 의원(〃 두번째), 박승구 구성농협 수석이사(맨 오른쪽)와 함께 박용순 주부대학총동창회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회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경기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은 최근 본점 하나로마트 앞 광장에서 ‘우리농산물 큰잔치 및 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기쁨나눔, 행복나눔, 사랑나눔’을 주제로 치러진 행사에서는 햅쌀과 햇과일 및 다양한 농축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했다.

또 구성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회장 박용순) 회원 300여명이 잔치국수와 떡·떡볶이·순대 등으로 먹거리장터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회원들은 장터 운영으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올 연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박용순 회장은 “몸은 힘들지만 좋은 일에 쓸 수 있다는 생각에 회원들 모두 내 일처럼 앞장섰다”며 “구성농협 대표 조직으로서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최진흥 조합장은 “조합원들과 지역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며, 값싸고 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조합원들과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농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용인=백연선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