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연수원 공유합니다”

입력 : 2020-01-24 00:0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중기·단체 이용 서비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김기만, 이하 코바코)가 1월부터 코바코연수원에 공유경제의 하나로 ‘공유연수원(가칭 우리회사연수원)’ 개념을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

공유연수원은 연수시설이 없는 중소기업 및 단체에 코바코연수원을 제공해 직원 교육장소와 휴식처로 활용하도록 하는 사업이다.

코바코연수원은 경기 양평 남한강변에 소재한 공익 연수시설로, 1984년부터 언론·방송·광고업계, 공공기관 등의 연수시설로 활용돼왔다. 100개 객실 규모로 최대 수용인원은 347명이며, 이용객은 연간 4만여명에 달한다.

코바코연수원은 2년 이상 장기약정고객에게는 공유연수원 특별우대할인을 적용하고, 협약체결기관 임직원에 대해서는 주말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역행사 및 이벤트와 연계한 파트너십 할인과 소규모 연수자들을 위한 주말고객 할인 등 다양한 할인행사도 펼칠 계획이다.

김기만 사장은 “앞으로도 코바코연수원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익적 연수시설로서 공유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772-2311~3(내선1번), 홈페이지 kobaco.co.kr/hrd

류호천 기자 fortune@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