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는 지금

입력 : 2016-01-22 00:00
포토뉴스
<업계는 지금> 동부팜한농ㆍ신젠타코리아ㆍ동양물산기업
 #영업력 강화·전문성 확보 결의

 ○…동부팜한농(대표 구자용) 작물보호사업부는 최근 임직원 2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 속초시 설악동에서 2016년 영업전문화 교육과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권역별 영업전략 발표, 영업력 발전방안 협의, 임직원이 직접 꾸민 롤플레이 연극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작물보호사업부 임직원이 모두 참여해 직접 제작한 동영상을 감상하며 새출발과 재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2016년 대리점대회 열어

 ○…동양물산기업(대표 김희용)은 최근 대전시 유성구 리베라호텔에서 전국 140여개 대리점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2016 전국 대리점대회’를 개최했다.

 윤여두 동양물산기업 부회장은 “올 상반기에는 76마력 미만 트랙터와 NP승용이앙기가 새롭게 출시되고, 하반기에는 76마력 이상 트랙터와 120마력급 국산 트랙터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양물산기업은 이번 대회에서 2015년 지역별ㆍ기종별 우수대리점을 선정ㆍ시상했다. 개인부문 대리점 시상에서는 전국 최우수대리점으로 전북 김제대리점이, 우수대리점으로 경남 창녕과 고성대리점이 뽑혔다.



 #시판상에 화상병 약제 교육

 ○… 신젠타코리아(대표 안병옥)는 최근 200여명의 작물보호제 시판상 대표를 대상으로 화상병 특징과 등록약제인 <새빈나>액상수화제 사용법 교육을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사과·배 과원에서는 올해 신초 발생 전까지 예방적으로 <새빈나> 500배 희석액을 살포해 세균이 월동하지 못하도록 방제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김인경 기자 why@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