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할인’ 카드 혜택 챙겨 알뜰한 휴가 떠나요~

입력 : 2022-08-05 00:00

카드사 여름맞이 다양한 행사

‘테마파크 이벤트’ 속속 선보여

워터파크 시즌 맞춤할인 ‘눈길’

국내외 숙박·호텔 예약도 쏠쏠

 

#초등학생 자녀를 둔 직장인 A씨(45)는 올초부터 여름휴가 계획을 짜놨다. 최근 2년 동안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아들이 방학해도 여행을 떠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문제는 그사이 물가가 많이 올라 여행 경비가 만만치 않다는 점이다. 올해는 꼭 국내 여행이라도 갈 생각이었지만 ‘고물가’라는 복병이 찾아온 것. A씨는 평소 쓰는 카드의 여름 할인 이벤트에 맞춰 휴가 계획을 전면 수정했다. 평소 쓰는 카드들에서 워터파크, 리조트뿐 아니라 커피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다.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없는 여름이 돌아왔다. 하지만 치솟는 물가로 얇아진 지갑 사정 때문에 휴가를 반납할지 고민이라면 카드 할인 혜택을 챙겨보자. 카드사들은 8월을 맞아 본격적인 여름휴가 대목을 잡기 위해 저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카드사 혜택을 통해 한푼이라도 아껴 알뜰한 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카드사들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속속 내놨다. NH농협카드는 올 11월까지 전국 27개 테마파크에서 통 큰 할인을 한다. 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비씨)로 경기의 웅진플레이도시, 강원의 소노캄델피노·엘리시안강촌 등 도별 유명 테마파크를 이용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수영장·스파·인피니티풀·객실 등 각 테마파크에서 할인을 적용하는 시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용처는 농협카드 누리집이나 애플리케이션(앱)의 ‘전국 테마파크 혜택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골프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역시 농협카드 이벤트가 쏠쏠하다. ‘NH채움 클럽위 등급’을 대상으로 내년 3월까지 전국 60여개 골프장에서 커피를 구입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채움 클럽위 등급은 ‘위 테라’ 3종(포인트·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위 레아’ 3종(포인트·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위카드’를 갖고 있다면 대상이 될 수 있다.

부산 여행자를 위한 문화 이벤트도 있다. 그랜드조선부산호텔 별관에서 열리고 있는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농협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챙겨보자. 내년 연말까지 입장권 50% 현장할인, 식음료·캐릭터 상품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를 여행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다. 우리카드는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고다 호텔’과 손을 잡았다. 9월30일까지 아고다 호텔의 우리카드 전용 프로모션 누리집을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국내 10%, 해외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로 바캉스를 계획한다면 우리카드의 서울랜드 입장권 최대 59% 할인 이벤트도 눈여겨보자.

KB국민카드도 호텔 예약 플랫폼인 호텔스닷컴·익스피디아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국내·해외 호텔 어디든 각각 10%, 9% 할인해준다.

워터파크 개장에 맞춘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신한카드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소노캄 야외수영장 등 전국 22개 주요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객실·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로 업체마다 다르다.

비씨(BC)카드도 이달까지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 리조트 등 국내 11개 리조트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객실·사우나 등 부대시설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유리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