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인증서 없이 금융상품 가입 NH모바일브랜치 이벤트 진행

입력 : 2021-05-26 00:00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모바일브랜치는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게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이다. 언제 어디서든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상품 6종 중 1종 이상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 잡곡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 쌀 5㎏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매직트리통장>이다.

농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팔로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NH모바일브랜치 #농축산물정기구독권 #부모님선물)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규원 기자 one@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