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선물세트 최대 4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입력 : 2020-01-08 00:00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서울 청계광장서 할인행사

삼겹살 등 정육도 판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설(1월25일) 명절을 맞아 도심에서 돼지고기 선물세트 깜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9~10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돼지고기 선물세트 주문 및 한돈 정육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 판매에는 <제주도니> <도드람한돈> <인삼포크> <도뜰> <치악산금돈> <하이포크>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하고, 설날 전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는 1인당 최대 5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삼겹살·목심·앞다리살·갈비 등 정육 할인판매도 이어진다. 정육은 부위별로 40~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직접 판매되며, 소비자들은 1인당 최대 2㎏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하태식 위원장은 “최근 한돈농가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에 직면한 만큼 국민의 응원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이번 설에는 이웃·친지와 한돈선물을 나누며 농가도 응원하고 신선한 한돈도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하늘 기자 sky@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