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LK 홍보대사에 인요한 박사 위촉

입력 : 2014-09-29 00:00
포토뉴스
박스-1 원유 수급 우려...한국낙농육우협회 인요한 박사 K-MILK 홍보대사 위촉 -copy(o)1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손정렬)는 국산 우유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국산 우유 사용 인증(K-MILK) 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이 사업은 국산 우유를 사용해 생산한 유제품에 대해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는 마크를 포장지 등에 표시토록 인증해 주는 것으로, 협회는 최근 건국유업·동원F&B·매일유업·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빙그레·서울우유협동조합·연세우유·충북낙농업협동조합 등 8개 업체 217개 제품에 대해 마크 사용을 승인했다.

협회는 이 같은 K-MILK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22일 서울 서초구 축산회관에서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국제진료센터 소장인 인요한 박사(가정의학과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손정렬 낙농육우협회장은 인요한 박사에게 위촉패와 함께 기념배지를 전달했다.

손 회장은 “우리 사회에 봉사와 나눔 정신을 알리고 있는 인 박사와 함께 K-MILK 사업을 통한 공익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인 박사는 “안티밀크(우유반대운동)의 잘못된 상식 등을 바로잡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웅 기자 cwkim@nongmin.com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추천광고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