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바다가 여름 여행비 3만원 쏩니다”

입력 : 2022-07-04 12:30

경기평택항만공사, 이벤트 진행

유튜브 구독 미션 수행하면 지급

 

HNSX.20220704.001340825.02.jpg

“경기바다가 여러분의 여행비를 쏩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여행장려 프로젝트인 ‘지원받아 떠나는 경기바다’를 통해 1인당 3만원씩 여행비를 지원한다.

이 프로젝트는 경기바다 유튜브를 구독하고 경기 김포·안산·시흥·화성·평택시 바다에서 다양한 미션을 3개 이상 수행했을 때 1인당 3만원을 지원하는 것이다.

주요 미션으로는 ▲해양레저 활동 즐기기 ▲해양관련 지역축제 참여 ▲어촌체험마을 체험 참여 ▲섬 방문 ▲주요 관광지 방문 ▲지역음식 맛보기 등이다. 이 가운데 3가지 미션을 수행해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경기바다에서 할 수 있는 해양레저 활동에는 요트·보트타기, 서핑, 낚시, 캠핑 등이 해당된다. 해양 관련 지역축제로는 화성 뱃놀이 축제,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 안산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등이 있다.

이 행사는 이달 1일부터 시작해 총 1000만원 예산 소진시 마감되므로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경기바다관광 해양레저통합포털 홈페이지(www.ggbada.co.kr) 행사·이벤트 게시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관계자는 “수도권 1시간 이내의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덤으로 여행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바다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섬, 지역축제 등을 알아가고, 힐링이 필요할 때 다시 찾아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평택=최문희 기자

ⓒ 농민신문 & nongmin.com, 무단 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게시판 관리기준?
게시판 관리기준?
비방, 욕설, 광고글이나 허위 또는 저속한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거나 댓글 작성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농민신문 및 소셜계정으로 댓글을 작성하세요.
0 /200자 등록하기

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맨 위로 이동